페이스북
몰
상조
HOME > 동문회소개 > 회장인사말

이범재 신임회장 사진.jpg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에 다시 동문회를 본의 아니게 우여곡절 끝에 맡으면서 여러가지 고뇌를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들의 영원한 모교인 아주대학교가 발전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된다면 이왕에 책임을 맡은 이상 최선을 다해 기여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이 직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맡은 기간 동안 모교와 동문들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며 특히 모교가 이 사회와 국가에 더더욱 기여하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동문회장의 역할을 수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동문회의 궁극적인 목적은 동문들간의 따뜻한 우애를 바탕으로 모교가 발전하는데 기여하는 역할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애가 두터운 조직일수록 오랫동안 번성하듯이 우리 동문들간에도 우애가 제일 중요하며 이를 바탕으로 모교에도 사회에도 기여하는 역할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이렇게 아주 가족으로 만나게 된 것도 억지로 만들기 힘든 소중한 인연이며 더더욱 수십년을 함께 우정을 다져 온다는 것은 조물주가 점지해 놓은 아주 소중한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고 앞으로 서로간에 우정이 더 깊어지고 서로 간에 행복을 더욱 더해 가도록 역할을 하는 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는 4월 경에는 모교의 교정이 벚꽃으로 아름다운 향기를 풍기는 꽃동산이 예상되는바 이 때, 우리들이 젊은 학창시절에 우정을 다지던 열정을 동문기업의 일거리를 확대시키고자 해외기업 초청 business meeting을 주선코자하는바 많은 동문기업들과 아주가족이 참가하여 가치를 만드는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2017년 한해가 동문들께 늘 행운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


 

  아주대학교 총동문회 21대 회장 이범재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