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총동문회보

꼭지별 기사보기


아주대학교 인천 동문회 ‘송년의 밤’ 개최




아주대학교 인천 동문회(이하 아인회)의 송년의 밤 행사가 12월 19일(화) 오후 7시 인천 송도 쉐라톤 호텔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송년회 행사에는 이범재(전자,73) 총동문회 회장, 아인회 회장과 동문을 비롯한 50여명이 동참하였다.

이날 아인회 송년회에서는 김기호(재료,84) 사무총무의 아인회 활동경과 보고와 김종길(기계,79) 아인회 회장의 송년사가 있었다.

김종길 아인회 회장은 지난 2014년 11월에 출범한 아인회가 인천 지역 동문들이 자발적으로 조직하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는 아인회 동문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송년사를 마쳤다.

아인회 송년회에 방문한 이범재 총동문회 회장은 동문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아인회 동문들에 대한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동문간 화합의 역할에 기여하고 있는 것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며 금일봉을 전달하였다. 또한, 아인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 이성용(공업경영,77), 김종길(기계공학,79), 김기호(재료공학,84) 동문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하였다.

한편 아인회는 약 6개월 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이성영 동문을 초대 회장으로 2014년 11월 26일 출범, 결성되어 매월 정기 월례회를 통해 동문 네트워크 활성화와 모교에 대한 기여를 위하여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