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 1학기 아주대학교 총동문회 동문장학생 선발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3-22 09:51 조회962회 댓글0건첨부파일
- 1. 장학생지원서 및 자기소개서.hwp (126.0K) 38회 다운로드 DATE : 2023-03-22 09:51:09
- 5. 교외장학생서약서.hwp (14.5K) 11회 다운로드 DATE : 2023-03-22 09:51:09
- 6.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및 조회동의서.hwp (20.5K) 20회 다운로드 DATE : 2023-03-22 09:51:09
본문
1. 장학금명 : 아주대학교 동문장학
2. 장학금액 : 1,000,000원 (생활비성)
3. 선발인원 : 44명
4. 선발기준
1) 2023학년도 1학기 정규학기 재학생 (초과학기생, 휴학생, 학사학위 취득유예생 등 지급불가)
2)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평균평점 2.0 이상 취득한 학생
3) 한국장학재단 소득분위(2023학년도 1학기 기준) : 8분위 이하 대상자
5. 제출서류
1) 장학금 지원서 1부 (소정양식)
2)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 신청사유, 가정형편, 향후 학업 계획 및 학업진로에 대한 계획 상세히 기술
3) 전학년 성적증명서 1부
4) 소득분위확인서 1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출력)
5) 교외장학생 서약서 1부 (소정양식)
6)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소정양식)
7) 총동문회 입회비 납입증명서 1부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포탈에서 출력, 미납자인 경우 미제출가능)
6. 접수기한 : 2023년 3월 24일(금) 오후 3시까지(기한엄수)
7. 제출처 : 온라인 신청 후 구비서류 접수처에 직접 제출
1) 온라인 : 이메일 sendstar@ajou.ac.kr 제출
2) 접수처 : 아주대학교 총동문회 (아주대학교 캠퍼스플라자 704호)
※ 온라인 접수 구비 서류 가이드
a. 모든 제출서류는 반드시 5.제출서류 에 나열된 순서대로 모아서 제출
b. 순서대로 정렬된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을 한 후 1개의 파일로 만들어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요망 (메일제목과 파일명은 모두 [동문장학생] 이름(전공, 학번) 으로 기재)
8. 선발결과 : 2023년 4월 3일(월) 이전에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9. 유의사항
1) 온라인 및 접수처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제출 서류 양식 확인 필수
3) 신청서 서명 등 누락을 포함한 입력사항 미기재가 없도록 주의요망
4) 구비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누락 또는 형식에 맞지 않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5) 장학생 선발 이후 필히 해당학기를 이수해야 하며(등록휴학 불가) 휴학시에는 장학금을 환불해야 함
6) 본 회의 ‘장학증서수여식’ 행사에 장학생 전원은 반드시 참석해야 함 (2023년 4월 7일(금) 예정)
10. 문의처 : 아주대학교 총동문회 704호 (031-219-2244)
2. 장학금액 : 1,000,000원 (생활비성)
3. 선발인원 : 44명
4. 선발기준
1) 2023학년도 1학기 정규학기 재학생 (초과학기생, 휴학생, 학사학위 취득유예생 등 지급불가)
2)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평균평점 2.0 이상 취득한 학생
3) 한국장학재단 소득분위(2023학년도 1학기 기준) : 8분위 이하 대상자
5. 제출서류
1) 장학금 지원서 1부 (소정양식)
2)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 신청사유, 가정형편, 향후 학업 계획 및 학업진로에 대한 계획 상세히 기술
3) 전학년 성적증명서 1부
4) 소득분위확인서 1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출력)
5) 교외장학생 서약서 1부 (소정양식)
6)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소정양식)
7) 총동문회 입회비 납입증명서 1부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포탈에서 출력, 미납자인 경우 미제출가능)
6. 접수기한 : 2023년 3월 24일(금) 오후 3시까지(기한엄수)
7. 제출처 : 온라인 신청 후 구비서류 접수처에 직접 제출
1) 온라인 : 이메일 sendstar@ajou.ac.kr 제출
2) 접수처 : 아주대학교 총동문회 (아주대학교 캠퍼스플라자 704호)
※ 온라인 접수 구비 서류 가이드
a. 모든 제출서류는 반드시 5.제출서류 에 나열된 순서대로 모아서 제출
b. 순서대로 정렬된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을 한 후 1개의 파일로 만들어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요망 (메일제목과 파일명은 모두 [동문장학생] 이름(전공, 학번) 으로 기재)
8. 선발결과 : 2023년 4월 3일(월) 이전에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9. 유의사항
1) 온라인 및 접수처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제출 서류 양식 확인 필수
3) 신청서 서명 등 누락을 포함한 입력사항 미기재가 없도록 주의요망
4) 구비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누락 또는 형식에 맞지 않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5) 장학생 선발 이후 필히 해당학기를 이수해야 하며(등록휴학 불가) 휴학시에는 장학금을 환불해야 함
6) 본 회의 ‘장학증서수여식’ 행사에 장학생 전원은 반드시 참석해야 함 (2023년 4월 7일(금) 예정)
10. 문의처 : 아주대학교 총동문회 704호 (031-219-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