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 2학기 아주대학교 총동문회 동문장학생 선발공고 > 장학회 공지

본문 바로가기
동문장학회

공지사항

  • HOME
  • 동문장학회
  • 공지사항
장학회 공지

2023학년 2학기 아주대학교 총동문회 동문장학생 선발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8-25 17:06 조회433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1. 장학금명 : 아주대학교 동문장학

2. 장학금액 : 1,000,000원 (생활비성)

3. 선발인원 : 00명

4. 선발기준
  1) 2023학년도 2학기 정규학기 재학생 (초과학기생, 휴학생, 학사학위 취득유예생 등 지급불가)
  2)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평균평점 2.0 이상 취득한 학생

5. 제출서류
  1) 장학금 지원서 1부 (소정양식)
  2)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 신청사유, 가정형편, 향후 학업 계획 및 학업진로에 대한 계획 상세히 기술
  3) 전학년 성적증명서 1부
  4) 소득분위확인서 1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출력)
  5) 교외장학생 서약서 1부 (소정양식)
  6)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소정양식)
  7) 총동문회 입회비 납입증명서 1부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포탈에서 출력, 미납자인 경우 미제출가능)

6. 접수기한 : 2023년 9월 1일(금) 오후 3시까지(기한엄수)

7. 제출처 : 온라인 이메일 접수 혹은 접수처에 직접 제출
  1) 온라인 : 이메일 sendstar@ajou.ac.kr 제출
  2) 접수처 : 아주대학교 총동문회 (아주대학교 캠퍼스플라자 704호)

※ 온라인 접수 구비 서류 가이드
 a. 모든 제출서류는 반드시 5.제출서류 에 나열된 순서대로 모아서 제출
 b. 순서대로 정렬된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을 한 후 1개의 파일로 만들어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요망 (메일제목과 파일명은 모두 [동문장학생] 이름(전공, 학번) 으로 기재)

8. 선발결과 : 2023년 9월 15일(수) 이전에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함

9. 유의사항
  1) 온라인 및 접수처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제출 서류 양식 확인 필수
  3) 신청서 서명 등 누락을 포함한 입력사항 미기재가 없도록 주의요망
  4) 구비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누락 또는 형식에 맞지 않는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5) 장학생 선발 이후 필히 해당학기를 이수해야 하며(등록휴학 불가) 휴학시에는 장학금을 환불해야 함

10. 문의처 : 아주대학교 총동문회 704호 (031-219-2244)

아주대학교 총동문회